'맛집'에 해당되는 글 6건

  1. 2011.09.15 [제주맛집/화성식당] 어머! 순식간에 밥 두사발 뚝딱 (2)
  2. 2011.09.10 [제주맛집/살롱 드 뽈레] 프렌차이즈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치킨 (10)
  3. 2011.08.04 [제주술집/얄개]아무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나만의 식당 (4)
  4. 2011.04.14 하나에 7만원짜리 꼬치는 어떤 맛일까? (제주 특수부위 전문점 해오름 식당) (15)
  5. 2011.02.23 3500원 김치볶음밥이 날 죽일뻔하다 (14)
  6. 2009.12.01 우리집은 두루치기밖에 안팔어~! [용이식당] (10)

[제주맛집/화성식당] 어머! 순식간에 밥 두사발 뚝딱

|
순식간에 밥을 없애버리는 마법의 국


오늘도 여전히 주인집의 싸움소리에 잠을깨고
동생 녀석을 깨워 서로 발로차며 밥 메뉴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하다
공통적으로 의견을 모은 한 메뉴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접짝뼈 국!

 
접짝뼈국은 제주 토속 음식중 하나인데요,
푹~ 끓인 사골 국물에 메밀가루를 넣고 다시 끓인 국입니다
걸죽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_+


기본 상차림입니다.
보통 식당과 다름이 없어보일지 모르겠지만
여기에 대박인 녀석이 하나 숨어 있었지요

바로 요 갈치 내장젓!
첨에는 갈치 내장이라길레 혐오 스러웠었는데요
한번 먹기 시작하니 
멈추지 못하겠더군요....하아..ㅋ
배춧잎을 깔고 갈치 내장젓과 야채, 밥을 얹고 먹으면..
이건 진짜 천국으로 가는 맛이 따로 없습니다.ㅎ

이 이외에도 멜젓(멸치젓)이랑 콩잎의 궁합도 엄청 죽여요..
멜이 삭을데로 삭아 뼈가 그냥 으스러 지면서
콩잎의 그 까칠함과 고소함이 혀를 흥분시키는게..
아주 콧구멍이 벌렁거릴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아...또 오늘 아침을 상상하니 너무너무..+_+

접짜뼈국에 숨어있는 고기들..+_+
자~
이제 슬슬 먹어봅시다...+_+
젓갈에 접짝뼈국, 밥도둑이 둘이나 있으니..
저도 모르게 주인 아주머니를 향해 소리를 외쳤습니다


"삼춘~~~ 여기 밥하나 더 줍써예~"
(이모~ 여기 밥하나 더 주세요~ (제주도에서는 아주머니께도 삼촌이라고 부릅니다^^))


같이 갔던 동생 녀석은 밥을 말아먹네요..
비쥬얼이 아주...ㅋㅋㅋ

메뉴입니다.ㅎ
접짝뼈국 이외의 음식들도 죽입니다..ㅎㅎ




원래는 07시부터 18시까지 여는데요, 
장사가 너무 잘되어 
재료가 다 떨어지는 오후 4시즈음에 가게를 닫더라구요~ㅎ

제주시 삼양 부근에 가시게되면
꼭 한번 들르시길!! 

Trackback 0 And Comment 2
  1. BlogIcon 컴미 2011.09.15 09:51 address edit & del reply

    꺄~~~~~~~~~~~~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밥 두사발 뚝딱 하고 와야지~;;;ㅋㅋㅋ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BlogIcon MPnote 2011.09.15 12:12 신고 address edit & del

      하실일이 하나 더 느셨군요~ㅎㅎ
      죤 하루 보내세요~ㅎ

[제주맛집/살롱 드 뽈레] 프렌차이즈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치킨

|














간만에 포스팅!
사실 이곳은 제가 예전에 아르바이트 했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포스팅을 했다면 일찍이 했어야 하는 곳인데
컨셉을 어떻게 정할지 고민만 하다다
시간을 보내버렸다는...흑흑.ㅋ



일단 벽지부터가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죠?
노래들도 레게음악들만 나옵니다
 
[##_http://www.mpnote.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4.uf@146AAA3D4E550E7C2E863D.jpg%7Cwidth=%22900%22%20height=%22599%22%20alt=%22%22%20filename=%22DSC00914.jp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인테리어부터가 멋지구리 멋지구리

[##_http://www.mpnote.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21.uf@156AAA3D4E550E7C2F45F1.JPG%7Cwidth=%22480%22%20height=%22721%22%20alt=%22%22%20filename=%22DSC00910.JP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여기에서 음료를 먹게되면
전 항상 칭타오를 시켜요
640cc짜리 큰 병으로 나오거든요
일반 생맥주 300cc가 3000원이니
칭타오640cc 6000원이 40cc 이익..
프하..ㅋㅋㅋㅋ

우선 샐러드 부터 나옵니다.
이곳 특제 소스를 이용하여 만든 샐러드에요.
색감부터가 군침이 흘러나오게 만듭니다.ㅎ

[##_http://www.mpnote.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23.uf@176AAA3D4E550E7D329DBE.jpg%7Cwidth=%22900%22%20height=%22599%22%20alt=%22%22%20filename=%22DSC00922.jp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저 샐러드 옆의 치킨무도
할리피뇨를 곁들여 매콤한 치킨무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 옆의 작은 빨간 그릇에 소스가 있지요?
저것도 특제 쏘스~ㅎ
치킨에 찍어드시면 맛있습니다.ㅎ

꺄르꺄르꺄르!!!!!+_+
왔어요 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칙힌이 왔쪄요!

나무 용기와 깨끗한 종이가 맛을 더욱 +@시킵니다


이곳 치킨이 다른곳과 다른것이 무엇이냐면
튀김옷만 입히고 바로 튀기기만 하는
프렌차이즈 치킨에 비해 정성이 많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여덟가지 시즈닝, 레드와인, 커리을 첨가하여 두번의 마리네이트 과정을 거쳐
치킨에서 독특한 향을 느낄수 있고
너무너무 부드럽죠~+_+
치킨 한마리 만드는데 총 시간을 합하면 꾀나 걸릴껍니다..
(그렇다고 주문하고 치킨 나오는데 오래 걸린다는 말은 아님)



(어라... 메뉴판 사진 어디갔지..ㅡㅡ?;; 거기에 적힌 내용인데..쩝..ㅠㅠ)





제주시청 부근에 있습니다..





ps. 이곳에 테이블이 몇개 없습니다.
아주 작은 가게임..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이도2동 | 살롱드뽈레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10
  1. BlogIcon 사랑해MJ 2011.09.10 10:40 address edit & del reply

    내스탈이야@!!!!!!!!!!!!
    나를 델꼬갔어야했어 아오

  2. BlogIcon 컴미 2011.09.10 10:42 address edit & del reply

    꺄~~~~ 다음에 제주 가면꼭~꼭~!!

    가보겠습니다.

    꺄~~~~~~~~~

  3. 호주서온 처자 2011.09.10 13:00 address edit & del reply

    치킨이 땡기는 비오는날...
    오늘 꼭 함 들러 보도록 할께요...
    근데 오푼 시간이랑 쉬는날좀 명시해 주세요...^^

    • BlogIcon MPnote 2011.09.11 16:55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ㅋ일곱시엔가 열고 열두시엔가 닫을겁니다...

  4. 2011.09.11 10:29 address edit & del reply

    가격이 매우 궁금하네요
    가격 매우 ㄷㄷ할듯

    • BlogIcon MPnote 2011.09.11 16:55 신고 address edit & del

      치킨, 샐러드 세트로 17000 원이요~ㅎ

  5. ... 2011.09.14 17:43 address edit & del reply

    제주시청 어느쪽에 있나요? 제주도 살면서 시청쪽 골목 다녀본 것도 엄청 많은데 저긴 못봐봤네요 ㅋㅋ 나중에 함 가고싶어요

    • BlogIcon MPnote 2011.09.14 23:53 신고 address edit & del

      시청 네이처 리퍼블릭 아시죠?
      그쪽 골목 가면 바로 황가네 라는 가게가 보일겁니다.
      거기서 우회전 하시고 10미터 가량 가시면 저 간판을 보실수 있으실거예요~^^

[제주술집/얄개]아무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나만의 식당

|





어쩌면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졌을지도 모를 공간이지만
뭐랄까..저에 의해서 다른사람에 알려주고 싶지는 않은 공간이에요
나중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아리따운 한 여인과 함께 손잡고 술한잔 하러 가고 싶은 곳입니다.ㅎ

이 가게가 어떤 삘이냐면요~










 

뾰로롱~ㅎ
대충 예상 되시나요?ㅎ
7080시대에 유행했던 문화들이 간직된 공간이라고 해야하나?ㅎㅎㅎㅎ
 
심지어는...ㅋㅋㅋㅋ
메모지 꽂이가 테이프 꽉..ㅋㅋㅋ
 
한쪽 벽면이 LP판으로 장식 되어 있어요~
물론 나오는 음악들도 7080 음악들이구요~ 
 
사장님과 DJ를 보고 있는 꼬마~ㅎ
저 꼬마 마이크 잡고 노래 크게 부르던데
꾀 부릅디다~ㅎ
 
안쪽 벽면에는 추억속에만 있을법한 놀이들이 가득찼어요~ㅎ
 
어랍쇼?ㅎ
이 양반들 오랜만이네요
이제는 한국 대중음악을 쥐었다 폈다하는 분들이 되셨죠~ㅎ
 
꺅!!!!!!!!!!!!!!!!!!!!!!!!!!!!!!!!!!!!!!
이거슨이거슨!!!!!!!!!!!!!



이거 기억나시나요?ㅎ
백원인가 주고 뽑기 해서 상품을 주곤 했었지요~ㅎ 

딱지다!!!!
 
아버지께서 농업에 종사하셔서
어렸을때 부터 자주 접했던
새농민이라는 잡지가 너무 반가웠어요~ㅠㅠ

이 의자 기억나시나요?ㅎ

아무도 모르게 술 한잔 두잔이 휙 사라질 분위기~ㅎ

이제 곧 구석기 유물로 되어버릴지 모를 비디오 테잎들...


저 전화기도 진짜 오랜만이네요...ㅎ
제가 어렸을땐 우리집에도 있었는데....
모두 추억속에 있는 물건들이죠~ㅠㅠ

한쪽 벽 위에 보았는데 또다른 보물이 있네요..하핫..ㅋ


전 소주가 먹고 싶었는데 
일행분들이 맥주를 시키셨어요..ㅠㅠ
소주를 시키면
쏘세지가 나오거등요..ㅠㅠ
조만간에 다시 찾아야겠어요~ㅎ
요즘 술에 굶주려서^^








제주 시청 부근에 있습니다.^^







(어라...메뉴판 사진이 어디갔지...ㅡㅡ;;;;)

Trackback 0 And Comment 4
  1. BlogIcon 아이티에이티 2011.08.04 08:35 address edit & del reply

    흐흐, 저도 요새 술에 굶주렸습니다.

    옛날 생각나게하는 술집이네요.^^ 옛날얘기하면서 한두잔하면 딱 좋을듯...

  2. 츄츄 2011.08.08 00:26 address edit & del reply

    넌 대박. 역시 대박. 진짜 가고싶다. 여기.ㅠㅠ 잇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야지가야지 가야지 가야지

  3. BlogIcon James Tyler 2011.08.08 12:20 address edit & del reply

    나한테만 알려주면 안돼???

    • BlogIcon MPnote 2011.08.21 21:11 신고 address edit & del

      형~ 여기 모르셔마씸? 뽈레 근처마씨~ㅎ

하나에 7만원짜리 꼬치는 어떤 맛일까? (제주 특수부위 전문점 해오름 식당)

|

꼬치 하나에 7만원?





얼마전 회사 동료의 강력추천으로 

어느 한 식당으로 회식을 갔었습니다.

꼬치하는 집이라길레

뭐 식당에 꼬치 여러개 놓고

개인별로 뜯어먹는줄 알았더니...

이딴 녀석이 나와버렸죠...









으아~~~~~~~



이건 뭐 이딴 녀석이 다있을까 싶네요...



(꼬치가 짤렸습니다... 카메라 화각이 안나와서..ㅠㅠ)






(일단 먹기좋게 빼놓고)




저건 가브리살, 저건 갈빗살, 저건 갈매기살, 저건 호박, 저건 송이버섯, 저건 감자..


없는게 없네요...ㅋ ㅑ....





불구덩이에 풍덩


으흐흐흐..익어라..익어.......

근데!! 갑자기 접시 몇개가 들어왔습니다.


어머.....이거슨!!!!!

돼지 껍데기!!!


내사랑 돼지껍데기도 주고...우어엉..

너무 좋다앙~♡




부드러운 돼지껍데기가 내 혀를 유혹하는동안


꼬치 녀석은 점점 익어갑니다..



서서히...

익..어...간...다...



음음......내음 좋고..


침이 꿀꺽..꿀꺽...


이렇게 쌈을 제조하여 한입에 넣어줬더니......


어머나..


+_+







이맛은....




뭐랄까..




넓디 넓은 대 초원에서




흑돼지 한마리가 썬텐을 하는 맛이랄까...

(응??뭔말임???개소리 ㅈㅅ...)




보통 식당가면 찌게는 기본적으로 주는데

여긴 접짜뼈국도 주네요..ㅠㅠ

우어엉..

맛도 맛있어......

저 이 가계에서 알바할레요...우어엉...







야채도 많고, 고기들도 특수부위로 이루어저 금방 질리지도 않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까 제데로 사진을 못찍었는데.

옆 테이블에서도 그 녀석을 시켰나봅니다..

주인 아저씨가 꼬치를 들고 오시네요.









다시봐도 엄청나네요.....ㅋㅋㅋㅋ





어라? 15만원짜리 꼬치도 있었네요...ㅎㄷㄷㄷㄷ





여섯명이 가서 겨우 꼬치 하나 먹었습니다..

그래도 다들 배불리 맛있게 먹었어요...흐흐..







아!!!

절대로 두세명이 와서 꼬치 하나 시키지는 마셔야 할 듯 싶어요...

너무 많음..ㅋㅋㅋㅋ







(너무 주저리 주저리 썼나....ㅋㅋㅋㅋ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15
  1. BlogIcon 리우군 2011.04.14 07:45 address edit & del reply

    정말 엄청난 꼬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BlogIcon 샤방한MJ♥` 2011.04.14 09:56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보면 빨간 체크분 놀라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ogIcon MPnote 2011.04.14 10:06 신고 address edit & del

      사람들 얼굴 일부러 흐릿하게 만들어줬는데..
      표정은 사라지지 않읍디다..ㅋㅋㅋ

  3. BlogIcon 귀여운걸 2011.04.14 10:33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엄청난 높이의 꼬치!
    신기하고 놀랍네요ㅋㅋ

    • BlogIcon MPnote 2011.04.14 23:00 신고 address edit & del

      크기도 대박, 맛도 대박!

  4. BlogIcon 스마일타운 2011.04.14 11:39 address edit & del reply

    하나에 7만원짜리 꼬치 후덜덜..
    잘 보고 갑니다.

  5. BlogIcon mikekim 2011.04.14 12:46 address edit & del reply

    초원의 선탠하는 멧돼지의 맛 ...맛표현이 지존이십니다^^

    • BlogIcon MPnote 2011.04.14 23:00 신고 address edit & del

      헤헷...개소리 입니다..ㅋㅋㅋㅋㅋ

  6. BlogIcon 해피위자드 2011.04.14 14:05 address edit & del reply

    정말 엄청난 꼬치네요.. ^^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 BlogIcon 공군 공감 2011.04.14 15:23 address edit & del reply

    캬~ 정말 음식이 그림같군요!!!
    잘 봤습니다!

    • BlogIcon MPnote 2011.04.14 23:01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 맛도 참 그림 같습니다.ㅋㅋ

  8. BlogIcon 깊은 하늘 2011.04.22 11:22 address edit & del reply

    으어... 꼬치가 푸짐한게 먹음직 스럽네요.
    그런데,, 70000원은 좀.. 가브리살이 비싼 부위라서 그런가봐요..

3500원 김치볶음밥이 날 죽일뻔하다

|



살인미수 김치볶음밥..














이번 에릭클랩튼 공연보러 서울갔다가
잘곳이 없어 친한 동생네 집에서 몇일 묶었습니다.
그 동생이 하숙하는 처지여서
매 끼니를 밖에서 해결 해야만 했었는데요,
그 동생녀석이 값싸면서
엄청나게 많이 주는 식당으로 델꾸 가줬습니다.

참으로 요즘 시대에 찾기 힘든 메뉴판 같네요
웬만한 분식집도 이런 가격표를 하지 않을텐데..크으..
저희는 일행이 3명이여서 된장찌개,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일케 시켰습니다.

참으로 걸죽하니 맛있었던 된장찌개..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웠던 제육볶음

그리고 인원에 따라 나오는 계란후라이
(볶음밥에 비벼 먹으라고 나오는듯?)

그리고 문제의 김치 볶음밥
아놔..
이게 3500원짜리 김치볶음밥 1인분 이랍니다..
그냥 김치볶음밥만 먹으면 다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공기밥도 또 줍니다...으어어어..
이걸 다 어떻게 먹으라는겨...
보기엔 얼마 안될지 모르겠지만..
직접 드셔보시면 배불러 죽기 딱 좋은 양임을
 느끼실수 있으실 겁니다..



알고봤더니 이 식당은
혼자가면 얼마주지 않지만..
사람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이 주는데라고 합니다.
옆테이블에 있던 여학생들 말이 생각나네요
"우와..진짜 많아.."





성균관대 정문 부근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저도 잘...ㅋ
Trackback 0 And Comment 14
  1. 싸장님 2011.02.23 11:55 address edit & del reply

    학교앞이라 그런가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ㅎㅎ 성균관대 정문앞이면 대충 다 찾으실 거 같은데요 뭘~ㅎㅎ 좋은하루되세요~

  2. BlogIcon 썹이 2011.02.23 22:59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짱인데요...
    친구들 모와서 한번 가봐야겠네요...
    완전 좋네요... 좋은정보 보고 갑니다. ^^

  3. BlogIcon 벨제뷰트홀릭 2011.02.24 20:0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양을 많이 줘 좋습니다 ㅋㅋㅋㅋ

  4. BlogIcon 아루마루 2011.03.04 15:07 address edit & del reply

    김치 볶음밥 정말 푸짐하게 주네요~~

  5. BlogIcon 브라더스팜 2011.03.05 09:20 address edit & del reply

    끝내 주는군요...^0^

  6. BlogIcon 깊은 하늘 2011.03.08 12:30 address edit & del reply

    와~ 메뉴부터 비범해 보이는 곳이네요.
    인심 짱입니다.. 장사 잘될것 같아요...ㅎㅎㅎ

  7. BlogIcon 뚱이맘 2011.03.15 12:10 address edit & del reply

    헉!! 소리가 절론 나는데요!!
    정말 인심 푸짐하네요~ㅎ

  8. BlogIcon 이베이날다 2011.03.16 07:34 address edit & del reply

    디게 맛나 보이네여 ~ 아침 공복인데 ㅠ.ㅠ

  9. BlogIcon 나만의 판타지 2011.03.22 10:52 address edit & del reply

    헉..... 맛도 맛이지만.. 양이 장난이 아닌데요? ㅋㅋ
    보자마자 '헉!' 소리부터 나오네요. ^^;;

  10. BlogIcon 하늘이사랑이 2011.03.29 11:39 address edit & del reply

    아주 좋은 곳 이군요..방문해 봐야지

  11. BlogIcon 안다 2011.03.29 18:10 address edit & del reply

    컥...죽..죽음입니다!~꾸엑...!!!

  12. BlogIcon vfman 2011.03.30 13:22 address edit & del reply

    와 대박이네요.
    이제는 대학교앞에도 인심이 안좋아졌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직은 성균관대 앞에는 아직 있군요.
    제육볶음에 눈이 돌아갔습니다.ㅎㅎ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13. BlogIcon 귀여운걸 2011.04.01 16:31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와~정말 먹음직스러워요!
    게다가 푸짐함까지!! 최고네요^^

  14. BlogIcon G-Kyu 2011.04.11 11:5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많이 갈 수록 많이 준다니~ 최고의 식당 입니다!! +_+b

우리집은 두루치기밖에 안팔어~! [용이식당]

|
제주 사람이면 누구나 안다는 그 집!!!



친구에게 이 식당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조언을 구했는데요....
'욕쟁이 할머니 비슷한 아줌마가 있는곳,
밥 쳐 주는 곳,
2명이서 가면 호일깔아주고 3명이서 가면 판 깔아주는 곳,
술 먹을려고 하면 직접 슈퍼가서 술 사다 물컵으로 먹어야 하는 곳' 이라고 하네요..허허허..;;;
뭐 틀린말은 아닙니다만..ㅋㅋㅋ


아마...이 식당은 제주도에서 열 손가락안에 드는 맛집 일겁니다.
저 역시도 이 두루치기 맛에 반하여..
서귀포에 올때마다 끼니를 해결하곤 했지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부담스러울정도로 푸짐하니...켜어..
저같이 대식가에게는 딱!ㅋ

이 집의 메뉴판입니다.
포스 있죠?ㅋ

이 식당은 두루치기 이외에 팔지 않습니다.
식당마다 있는 술 조차도 이 곳에는 팔지 않습니다.
만약 식사중에 술이 생각나신다면...
옆 슈퍼에 직접가셔서 구입하시고
식당에 양해를 구하여 물컵으로 드셔야 합니다...하핫..;;;ㅋ
얼마나 맛에 자신감이 있기에...^^




만드는 과정을 살펴볼까요?ㅎ
1. 우선 고기를 깔고..
2. 익힙니다.
3. 이제 파지를 준비시키시고..
4. 익힌 고기와 섞습니다..
슉슉슉~~
5. 이번엔 콩나물과 김치류를 준비시키시고...
6. 섞습니다. (양은 기호에 따라서..^^)
슉슉~
7. 이제 조금더 익히시면..
아...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두루치기 완성이요~~ㅎㅎ

8. 이제 이 두루치기를 젖가락으로 들어서...
9. 상추위에 얹어서..
10. 밥도 얹고.....

11. 그 다음은 상상에...^^



크으...
보기만해도 군침 도시죠?ㅎ
저도 포스팅하고 있는내내 배고파서 미칠지경입니다..ㅋ


가격도 참하고 양도 푸짐한 용이식당..
서귀포에 갈 일이 생기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추!입니다^^



용이식당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지동 298-8
설명 시골장터 분위기의 두루치기 전문점
상세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서홍동 | 용이식당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10
  1. BlogIcon 탁발 2009.12.01 11:5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음...진짜로 배가 고파 죽을 지경이 되버리네요 ㅎㅎ

    • BlogIcon MPnote 2009.12.01 12:38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ㅋ저도 송고하면서 어찌나 배가고프던지..^^

  2. BlogIcon 옥이 2009.12.01 12:42 address edit & del reply

    저 콩나물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겠어요...두루치기 하나만 차시니 얼마나 맛있을가요??
    얼른 점심먹어야겠어요...
    행복하고 복된 하루 보내세요*^^*

    • BlogIcon MPnote 2009.12.01 13:11 신고 address edit & del

      하핫...
      점심 맛있게 드세요^^ 저도 얼른 먹어버렸답니다.^^

  3. BlogIcon 처음처럼a 2009.12.01 14:43 address edit & del reply

    앗ㅎㅎ 제가 제주도 살아서 토요일마다 친구랑 먹으러 간답니다 ㅋㅋㅋ 용이식당+.+

    • BlogIcon MPnote 2009.12.02 09:02 신고 address edit & del

      아하~
      제주도 분이시로구나예~ㅋ
      전 제주시 살아부난 서귀포 가질때만 촞아졈수다...ㅜㅜ

  4. BlogIcon bluepeachice 2009.12.01 14:5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고기와 콩나물이 어우러진 두루치기.... 맛나보이네요..... 제주도 가고 싶어졌어요...

    • BlogIcon MPnote 2009.12.02 09:05 신고 address edit & del

      전 bluepeachice님의 블로그 가니까..
      일본가고 싶어졌어요~ㅜㅜ

  5. BlogIcon 나른한 그녀 2009.12.20 02:13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배고파요ㅜㅜ
    정말 맛있어 보이는군요

    전 지금 침 질질흘리며 컴퓨터 앞에서 이러고 있네요 ㅋㅋ
    저도 제주도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먹어볼래요.
    전 대식가라 많이 주면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 BlogIcon MPnote 2009.12.21 19:11 신고 address edit & del

      저도 서귀포에 갈때면 항상 들리는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
      꼭! 들러보세요!^^

prev | 1 | next